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

강원도 양양 죽도 해수욕장... 에서 살고 싶다

by 문드래 2019. 7. 6.
반응형


개인적으로 강원도를 참 좋아합니다.
산, 강, 바다, 맑은 하는 강원도는 제가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다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2019.07.05.금요일 처음으로  강원도 양양에 와 보았습니다. 속초, 고성, 홍천, 화천, 원주 등 여러곳을 가 보았지만 양양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회사 워크샵입니다^^)



아직 본격적인 휴가철이 아니고, 평일이다보니 굉장히 여유롭고, 평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사람이 많지 않고 너무 좋죠?



강원도 양양 죽도 해수욕장에 도착하자마자 서핑 체험을 했습니다 난생 처음 해보는 서핑이라 교육 받고 체험을 하느라 사진 한장 남기질 못 했네요



서핑을 처음해 보면서 느낀건 제가 몸 관리를 제대로 못 했구나였습니다. 균형도 못잡고, 여러가지로 부족하던군요
하지만 이곳 죽도 해수욕장에 오셨다면 서핑을 꼭 해보세요 제법 재미있고, 수영을 하시는 분들은 좀 더 스피디한 체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어느덧 저녁이 되었습니다



죽도 해수욕장 해변에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오는데요 에어컨이 필요가 없더군요



평온한 바다를 바라보며 저녁을 먹었습니다



참고로 강원도 양양 죽도 해수욕장 위치는 위 지도와 같은데요 한 가지 아쉬운점은 승용차가 없다면 접근성이 까다로운것 같아요




저녁은 삼겹살 파티였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삼겹살이 예술이에요



진심 꿀맛이었어요



언제 다시 한번 와서 꼭 먹고 싶네요



저녁 식사 후 2차로 술 한잔 하고 숙소에 들어왔습니다. 12시경이었는데요 조용한 바다를 바라보며 여러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 일들을 떠올리며 풍경을 바라봤습니다



이제 곧 자야겠어요



잠자리가 불편해서 자다 깨다를 반복했는데요 일출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잠결에 다시 배란다에 나와 사진 3장을 찍고 다시 자러 갔습니다



조용한 강원도 양양 죽도 해수욕장



찰칵
바로 자러 고고싱 ^^;



아침겸 점심인 막국수입니다
달콤한 맛이 최곱니다



비빔 막국수도 먹었는데요
물국수가 더 맛있네요



떠나기 전 해변을 돌았습니다



2019.07.06.토요일 오후 죽도 해수욕장 모습입니다 서핑 하는 사람들이 제법 보이죠



끝으로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우리 S.I.J 대표님께 무한한 감사를 표하며 마무리 합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